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용산/삼각지 맛집 추천(야스노야 지로)

 

 

매장명 야스노야 지로
주소
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1동 백범로87길 19
영업시간 매일 17:00 ~ 오후 10:00
연락처  02-777-0778

 

매장 정보입니다. 참고하세요!

 

 

 

입구부터 일본 느낌이 물씬해요 :) 

심플하고 좋은 것 같아요.

 

특별한 주차자리는 없고 주변에 빈 곳에 주차하면 될 것 같아요!

 

 


오후 5시부터 오픈인데 저희는 오후 4시 30분쯤 도착했어요.

혹시나 해서 문을 열어봤는데 벌써부터 웨이팅이...(약 10팀..)

 

다행히 오픈 20분 전에 도착해서 예약하면 오픈하자마자 바로 먹을 수 있었어요(주말 기준)

 

오픈 시간까지 잠시 기다리고 5시에 가보니 

지금은 손님들은 오후 7시에나 먹을 수 있다고,,, 헬 웨이팅...

(사실 몽탄 웨이팅 실패해서 간 곳은 비밀ㅎ)

 

혹시 가실 분은 오픈 20분 전에 가서 미리 예약하시면 오픈하자마자 바로 드실 수 있을 거예요!

 

 

 

 

 

 

 

 

 Interior 


도착하면 QR체크와 발열체크 필수!

 

 

 

 

 

내부 인테리어는 이렇게 되어있어요.

가게가 큰 편이 아니다 보니 복도도 좁고 자리도 좁았지만

식사에는 전혀 문제가 없었어요!

(시간당 입장인원수 제한 때문에 가게 안이 붐비지 않아요!)

 

자리 세팅은 미리 다 돼있어서 좋았어요 ㅎㅎ

 

 

 

 

 

 

이렇게 직원분들이 직접 구워주고 메뉴 설명까지 해주셔요ㅎㅎ

 

총 5~6 테이블 정도 자리가 있는데 

한 직원당 2 테이블을 담당하시는 것 같아요.

 

 

 

 

 

 

 

 Menu 


 

오스 슴베 세트 (33,000원, 1인 당)

 

 

 

목살 양고기

세트를 하면 고기 2번에 숙주나물 그리고 볶음밥까지 나와요!!

 

고기는 목살 위주의 양고기라고 설명해주시더라고요.

 

 

 

 

 

 

 

기본 테이블 세팅이에요.

함박 스테이크와 잘 어울릴 것 같은(?) 소스와 핑크 솔트 등이 있어요.

 

특히 물병 디자인이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어요.

 

 

 

 

 

소스가 좀 특이했어요.

직원분께서 통마늘과 저 기구를 주시더니 기구를 이용해서 마늘을 직접 갈아서 소스에 넣으시라고 하셨어요.

 

고기 기다리는 시간의 지루함을 좀 덜었던..

 

 

 

 

 

 

양고기엔 술이죠..

 

생소한 술 종류들이 많았지만 무난한 걸 좋아하시는 분은

짐빔 하이볼(토닉)을 추천드려요.

 

저는 자리 옆에 있던 추천판을 보고 '키 라비 나마 겐슈'라는 술을 시켰어요.

 

특이한 점은 나무통 안에 잔을 넣고 잔이 넘칠 때까지 따라주시더라고요..(당황)

 

그러고는 잔에 있는 걸 다 마시고 그다음 통 안에 있는 술을 그대로 마시라고 하더라고요.

 

맛도 양고기랑 잘 어울리니 추천드려요!!

 

 

 

 

 

 

 

다 익은 고기의 모습..

 

조명 때문인지 더 영롱해 보였어요.

 

맛은 여태 먹어본 양고기 중 단연 최고...

 

육즙이 정말 많고 담백하면서 입안에서 녹더라고요

(또 먹고 싶다..)

 

 

 

 

 

첫 번째 고기가 끝나고 두 번째 목살 고기

 

이것도 맛있지만 저는 첫 번째 나온 고기가 더 맛있어서 한번 더 추가해서 먹었어요 ㅎㅎ

 

 

 

 

 

 

 

 

 

고기를 다 먹으면 숙주나물을 구워주셔요.

 

특별한 건 없지만 기름진 고기만 먹다가 채소를 먹어서 

더 주문시키려는 것 같았어요ㅋㅋㅋ

 

 

 

 

 

 

 

 

사실 숙주나물을 올리기 전 이 함박스테이크를 토치로 구워주셔요.

 

양고기로 만든 함박은 처음이었는데

소고기 함박이랑 비슷한 맛이에요!(맛있다는 말)

 

 

 

 

 

 

 

실제 토치로 굽는 모습

보기에는 제일 맛있어 보여요 ㅎㅎ

 

 

 

 

 

 

 

직원분이 눈으로 체크하시고 함박스테이크를 절반 정도 먹으면 

버터가 올라간 볶음밥 준비해드린다는 말씀을 하셔요.

 

남은 함박스테이크와 같이 먹기 위해 그러셨는데 이런 점들을 신경 써주셔서 너무 좋더라고요

 

 

 

 

 

 Review 


사실 몽탄 예약을 실패해서(오픈 시간에 갔는데..) 

간 곳이지만 기대에 충분히 부응하는 맛이었어요!!

 

양고기는 무한리필 밖에 안 가본 사람으로서 차원이 다른 양고기였습니다ㅎ

 

 

개인적인 평점은

 

인테리어 ★★★★★

  주류  ★★★★

     음식  ★★★★★

 감성 맛  ★★★★☆

 

이상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