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Mondrian Seoul Itaewon)

 

 

주소
서울특별시 용산구 장문로 23
연락처 0220762000
체크인-체크아웃 15:00 ~ 익일 12:00

 

 

위치 정보 참고하세요!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은 2020년 8월에 아시아에서 첫 번째로 오픈한

세계적인 호텔 브랜드인 아코르 계열의 5성급 호텔이라고 해요.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오픈 초반부터 국내외 미디어와 소셜 미디어 상에서

꼭 방문해야 하는 핫플레이스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어디 놀러가긴 힘들고

그래서 호캉스가 떠오르는 것 같아요

 

 

 

 

 

 

호텔 입구부터 직원분이 친절하게 문을 열어주세요ㅎ

이런 사소한 것 하나 서비스라고 생각되네요!

 

 

 

 

 

 

 

 

 

 

 

입구 들어서자마자 이쁜 포토존이 있더라구요

핑크 뮬리 느낌도 나네요 ㅎㅎ

 

 

 

 

 

 

 

 

 

 

 

 

 

1층 로비 인테리어예요

따듯한 예식장 느낌이 나서 사진!

 

 

 

 

 

 

 

 

 

 

 

체크인하러 가는 길에 계단이 너무 이뻐서(?)

나름 포토존이라 생각해요!

 

 

 

 

 

 

 

 

 

 

2층 데스크예요.

체크인하기 위해 줄을 서야 하는데, 줄 안내도 직원분이 있더라구요.

체크인 예정시간보다 조금 일찍 도착하셔야 여유롭게 할 수 있을 거예요.

 

 

저는 체크인 시간 딱 맞춰서 왔는데 30분 정도 기다렸어요ㅠ

 

 

하지만 늦게 와도 대기번호가 있어서 핸드폰으로 알림을 주더라구요!

덕분에 1층에 앉아있다가 왔어요!!

 

 

 

 

 

 

 

 

 

 

 

 

  Room & Amenities  


 

 

예약한 스탠다드 킹 룸이에요.

침대 보자마자 너무 푹신해 보여서 바로 뛰어들었는데,

 

덕분에 사진이 덜 이쁘게 나왔네요 ㅎㅎ;

 

 

 

 

 

 

 

 

 

 

 

 

 

창문 뷰에요!

 

정말 이쁜 뷰는 아니지만 내부 인테리어가 예뻐서 괜찮았어요

 

 

 

 

 

 

 

 

 

 

5층 야외수영장도 창문으로 볼 수 있어요!

 

코로나로 인원 제한을 두고 운영을 하는데,

너무 더워서 바로 들어가고 싶더라고요 ㅋㅋㅋ

 

 

 

 

 

 

 

 

 

 

방 들어서자마자 TV에 예약자 이름을 띄워줘요!

신기하더라구요 ㅎㅎ

 

 

 

 

 

 

 

 

 

 

 

침대 옆에 블루투스 스피커가 있어요!

 

핸드폰 연결을 하면 좋은 사운드로 노래를 들을 수 있어요!

 

개인적으로 젤 맘에든 어메니티였어요 ㅎ

 

 

 

 

 

 

 

 

 

 

기본 욕실 구조예요!

 

조금 좁긴 하지만 기본적인 어메니티(칫솔,치약,샴푸,바디워서,린스 등)은 다 있어요!

 

 

 

 

 

 

 

 

 

 

 

부대시설 이용하러 가는 중 화장실을 들렸는데,

화장실도 이쁘더라구요ㅎ

 

 

 

 

 

 

 

 

 

 

 

엘리베이터예요!

속도가 빨라서 층간 이동은 문제가 없는데,,

 

유동이 많은 시간에는 엄청 오래 걸리더라고요 ㅠ(게시글 하단에 엘베 꿀팁 있음!)

 

유일한 불편한 점이었어요ㅠㅠ

 

 

 

 

 

 

 

 

 

 

 

  Smoking area  


 

 

 

 

흡연구역은 별도로 마련되어있어요!!

 

2층 데스크에서 왼쪽으로 가면 야외로 가는 문이 있는데,

그쪽으로 나가면 바로 흡연부스가 보여요!

 

 

흡연자 분들은 참고하세요!

 

 

 

 

 

 

 

 

 

 

 

 

  Gym  


 

 

 

 

 

지하 2층에 헬스장이에요!

 

코로나로 인해 인원 제한이 있어 앞에 데스크에서 안내해줘요!

 

사람이 없어서 그냥 들어갔네요ㅎ

 

 

 

 

 

 

 

 

 

헬스장 내 스트레칭 룸이에요.

 

호텔 헬스장 치고 굉장히 많은 스트레칭 도구들이 있더라고요 ㅎ

 

 

 

 

 

 

 

 

 

 

 

 

 

헬스장이에요!

 

시설도 괜찮고 기구도 은근히 많더라고요.

 

 

 

 

 

 

 

 

 

  Pool  


 

 

 

헬스를 끝내고 바로 옆에 있는 수영장도 이용!

 

수영장 이용할 땐 헬스장 앞에 있는 데스크 직원에게 안내를 받고

발열체크 후에 들어가야 해요!

 

개인적으로 헬스장 앞에 있는 직원은 불친절했어요 ♨

 

 

수영장 인테리어가 굉장히 맘에 들었어요!(몽환적인 느낌)

 

 

 

 

 

 

 

 

 

 

수영장 바로 옆에 따듯한 탕이 따로 마련되어있어요!

 

수영 한창 하다가 바로 들어오면 될 듯해요 ㅎㅎ

 

 

 

 

 

 

 

 

 

 

 

수영까지 알차게 하고 

저녁은 배달음식을 시켰어요.

 

코로나 때문에 어디 가기도 뭐해서 배달시켰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가기 전 아쉬워서 2층 바에 들렸어요!

 

분위기부터 좌석까지 너무 좋더라고요 ㅎ

 

 

 

 

 

 

 

 

  Tip  


 

 

 

체크아웃 시간에 엘리베이터 대기시간이 엄청 길죠 ㅠㅠ

 

그때 비상구 쪽으로 가시면 이런 엘리베이터가 있어요!

 

아무도 모르게 조용히 타시면 

10분 이상 시간 절약 가능해요!!

 

 

 

 

 

 

 

 

 Review 


5성급 호텔이라 그런지 서비스가 전반적으로 맘에 들었어요!

 

부대시설도 괜찮은 것 같고, 특히 인테리어가 이쁘더라고요 ㅎㅎ

 

이번 호캉스에는 몬드리안 추천드립니다.

 

 

개인적인 평점은

 

 서비스     ★★★★

 어메니티   ★★★★

    부대시설   ★★★★☆

   숙소       ★★★★

 

이상이었습니다.

반응형